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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론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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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서울 민트패스 상품 관련 고객 기만

  • 분야항공
  • 이름서* 호
  • 등록일2019-06-13
  • 조회1294
작년 6월부터 시작된 에어서울 민트패스 상품 관련 논쟁.. 즉, 에어서울은 약관 변경을 고객에게 사전 공지 하지 않고(심지어 약관을 달라고 했을 때 주지도 않았음..), 전화 연결은 되지 않고 이메일로만 아주 가끔 답변 주고.. 고객 편의를 들어주는 척하다 결국 안 들어주고.. 고객센터가 있어도 연락도 안되고.. 정말 열불나네요.. 약 1년 시간을 끌다 고객이 알아서 포기하길 바라는 것 같은데, 이렇게 고객을 기만하는 에어서울을 어디에 고발하면 될까요? 당연히 고객에 미리 공지도 없이 약관을 변경해 버린 민트패스는 전액 환불 받고 싶고, 그동안 예의을 다해 문의한 고객을 무시하고 기만한 에어서울에 정신적 손해배상도 청구하려 합니다. 어디다 신고할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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