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론광장

  • 특정개인·단체(특정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욕설·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홍보·선전·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 근거 없는 유언비어, 선동적인 내용, 유사·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기타 해당란의 설정취지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등 예고없이 글이 삭제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내용 입력란은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작성해 주십시오.
  • 타인의 저작물(신문기사, 사진, 동영상)등을 권리자의 허락없이 복제하여 무단으로 게시하는 경우에는 저작재산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 게시물에 대해 별도 회신을 드리지 않습니다. 회신이 필요한 질의 등 민원은 '민원마당 (http://eminwon.molit.go.kr)'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여론광장(자유게시판)에 게시된 글은 인터넷에 개방되어 포털 및 검색사이트에 공개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지프 체로키 서비스 및 시동문제 나몰라라한다

  • 분야교통/물류
  • 이름민* 학
  • 등록일2020-03-03
  • 조회78
안녕하세요
저는 인천에 거주하는 선량한 시민입니다.
최근 몇년동안 지프 컴패스 차량을 이용하다 노후되어 지프 체로키 차량(중고 보증기간 2020년 4월) 신차에 준하는 새로운 차량으로
구매를 하였읍니다. 하지만 차량을 판매한 중개상이나 지프 서비스센타에서 나몰라라 하여 너무 억울해 해결을 요청드리려 합니다.

1. 구매 : 2020년 1월 지프 체로키 2017년 4월식

2. 문제점외
- 지프차량을 운행하다 주차후 한두시간 지나 시동을 걸면 걸리지가 않아요
수차례 10여회 시동을 걸면 걸리구요. 이러한 증상으로 지프 크라이슬러 서비스 센터 인천 지점에 방문.
- 3회정도 방문하였으나 직원이 직접 보지않는 이상 문제 해결이 안된다 합니다. 평소에는 잘걸리는 시동이
간혹 지금까지도 수차례 발생하여 수리를 의뢰하였지만 매번 같은 식으로 상대를 합니다
- 최근에는 동일 현상을 동영상 촬영하여 서비스 센터에 제출하였는데 본인들이 직접 보지않는 이상 해결해줄수없다합니다.
- 너무 억울하고 고가의 수입차를 구매하였는데 판매할때 는 모든것을 내주고 할인하구 서비스는 개판인 지프를 고발합니다.
- 수입차를 구매하는게 서비스 잘되구해서 그런줄알았는데.................
- 지난번에는 마트 지하에서 시동이 안걸려 레카차를 불러서 견인 조치한적도있어요
너무 억울하고 서비스는 안되구 제발 해결을 부탁드립니다.

밧데리를 교체하던 세루모터를 교체하던 해줘야할것같은데 너무 억울해서 팔아버릴까 생각하지만 또다른 피해자가 발생될것 같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 또한 수입차는 서비스받으려면 1달은 기본입니다. 보증기간이 종료되어가는 상황이라 조속한 해결을 부탁드립니다.

지프서비스 센터 인천지점 : 032-881-3006

차량 03너 1214 지프 체로키

민병학 010-3734-6697

감사합니다. 코로나로 바쁘신데 이러한 글로 민원을 드려 죄송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