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론광장

  • 특정개인·단체(특정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욕설·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홍보·선전·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 근거 없는 유언비어, 선동적인 내용, 유사·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기타 해당란의 설정취지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등 예고없이 글이 삭제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내용 입력란은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작성해 주십시오.
  • 타인의 저작물(신문기사, 사진, 동영상)등을 권리자의 허락없이 복제하여 무단으로 게시하는 경우에는 저작재산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 게시물에 대해 별도 회신을 드리지 않습니다. 회신이 필요한 질의 등 민원은 '민원마당 (http://eminwon.molit.go.kr)'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여론광장(자유게시판)에 게시된 글은 인터넷에 개방되어 포털 및 검색사이트에 공개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자동차

  • 분야교통/물류
  • 이름전* 용
  • 등록일2020-06-15
  • 조회110
삼성자동차가 최근 sm6차량과 관련해 차량 기어 노브의 균열로 인한 무상교체를 시행하겠다고 서면으로 전달받았습니다.

하지만 저의 경우 지난해 균열로 인해 자비를 들여 서비스센터에서 교체를 한 바 있습니다. 대략 5만원 전후였던 것 같습니다.

이에 삼성자동차에 이미 자비를 들여 교환을 했던 고객들에 대한 조처를 묻자 어쩔수 없다는 입장을 밝혀 왔습니다. 이유는 공식적인 결함에 의한 리콜이 아닌 회사의 자발적인 문제 인식에 따른 교체여서라는 겁니다.

이에 삼성자동차의 이번 조치가 리콜 대상여부였는지와 자발적인 조치여서 기존에 자비를 들여 수리한 고객들은 배제되는 것이 맞는지 묻고 싶습니다.

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 글을 남기고 싶었는데... 워낙 복잡하게 만들어 놔서 의견개진이 어려워 국토부에 묻습니다.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