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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론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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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 개선 합시다.

  • 분야기타
  • 이름정* 신
  • 등록일2019-05-23
  • 조회143
개선을 위한 한마디


아시아나를 연 22회를 이용하면서 크게 불편한점 없고 나 스스로도 왠지 모르게 아시아나를 즐겨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다이아몬드로 각종 서비스에 따른 혜택을 누리고 있고요..

여행을 마치고 곰곰히 생각을 해보고 또 해봤습니다.
지금 내가 올리는 글이 갑질하는 것은 아닌지, 더 많은 혜택을 요구하는 것인지를....

그러나 개선을 바라는 마음에서 몇자 올리기로 결정 했습니다....

혹 이글로 인해 어느 특정인(당시 담당자)이 피해를 입는 일은 원치 않는다는 점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지난 5월 9일 오전 7시30분 출발하는 호치민 비행기를 타기위해 일행 1명과 함께 인천공항에 새벽 4시30분 도착해서 첫번째로 대기해 5시 오픈을 기다렸습니다.

그래서 첫번째로 발권을 할수 있었고 담당자에게 10열 K,H좌석의 비상구를 요구했습니다.
그런데 담당자는 "H좌석 한석밖에 없다"며 다른 좌석을 안내 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내가 첫번째로 왔는데 무슨소리 하느냐"고 따져 묻자 담당자는" 인터넷으로 이미 좌석배정이 된것 같은데요"라고 답변 했습니다.

저는 담당자에게 "비상구도 인터넷으로 됩니까?"하고 묻자 담당자는 "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담당자에게 "비상구는 현장에서 신체이상 없는지, 음주여부등 기타사항을 확인하고 좌석배정하는 것으로 안다"며 "책임자에게 확인하라"고 하자 어딘가로 전화한후 "두좌석이 있다"며 "좌석 배정을 하겠다"고 기다려 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2~3분후에 "죄송합니다 다른분이 이미 좌석배정을 받았습니다"라는 허무한 답변을 하더군요.
자기가 "컴퓨터 조작이 서툴러서 그사이 다른 직원이 다른 손님에게 좌석을 지정했다"는 말로 30분여분 기다린 나와 일행은 어이가 없었습니다..

물론 비상구좌석이 앞공간이 넓어서 모든 손님이 선호하겠지만, 저도 새벽 날밤을 새다시피하고 5시간 조금 편안하게 가기위해 노력한 결과가 직원의 미숙함과 비상구를 예약받은(나의생각, 의혹) 회사가 그날 나와 일행의 여행을 망쳐버렸습니다.

항공사들이 비상구를 돈을 주고 판매하는 행위등도 개선되야 할 사항이지만 아는 지인들에게 비상구를 선배정하는등의 부정은 근절되기를 희망하면서 이글을 올립니다...

규정되로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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