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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해벽두부터 적체된 민원신청 때문에 과연 서울지방항공청 공무원들이 적시에 민원처리를 도와 줄것인가 노심초사하며 팔자에 없는 걱정이 태산같았고, 고민은 바다속처럼 깊어만 갔는데 예상과는 반대로 검사과에서 1월 중 적기에 처리해준 민원만해도 표준감항증명검사 2건,
수리.개조 승인 4건, 특별감항증명시험비행허가 2건, 정비규정 및 검사프로그램(변경)인가 1건, 운영기준(변경)인가 1건, 기타 업무등, 모두 11건이었습니다. 한편 당사 민원만 독차지 한것같아 염치없고 미안하기까지 하였습니다.
직원이 늘 부족하고 업무가 많이 바쁜데도 불구하고 불평불만 한마디 없이 적기 적소 많은 민원을 신속하고 적극적으로 처리해 주셔서, 당사자 저 개인도 기쁘지만 회사의 극적인 이익창출과 발전등, 공공이익에 기여한 점과 사람중심의 행정서비스 제공에 앞장서주신 검사과 김경재 계장님, 이경철/나현기 주임님, 그리고 장철계장님 및 그 소속직원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원래 공무원이라면 딱딱하고 관료적이며 부드럽지 못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데, 그와 다르게 서울지방항공청에도 이런 친절한 모범 공무원들이 있다는 게 참으로 자랑스럽고 흐믓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