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민제안

  • 특정개인·단체(특정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욕설·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홍보·선전·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 근거 없는 유언비어, 선동적인 내용, 유사·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기타 해당란의 설정취지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등 예고없이 글이 삭제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내용 입력란은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작성해 주십시오.
  • 타인의 저작물(신문기사, 사진, 동영상)등을 권리자의 허락없이 복제하여 무단으로 게시하는 경우에는 저작재산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 게시물에 대해 별도 회신을 드리지 않습니다. 회신이 필요한 질의 등 민원은 '민원마당 (http://eminwon.molit.go.kr)'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 배은혜 직원을 칭찬합니다.

  • 공개정도공개
  • 이름정* 교
  • 등록일2015-10-02
  • 조회12960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전 집분양 서류 제출 관계로 LH공사 하남사업본부를 방문했습니다.
처음 이런 서류를 제출하는 터라 서류도 많고 굉장히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졌는데,
담당 직원이신 배은혜 직원분이 쉽게 잘 설명해 주시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아주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도 공공기관에 근무하지만 이렇게 민원처리를 하시는 분은 만나뵌 적이 없었습니다.
작은일 이였지만 제 자신을 돌아보게 하는 경헙이였습니다.
공공부문에서 이러한 서비스가 제공된다면 그것이 바로 선진국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