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민제안

  • 특정개인·단체(특정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욕설·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홍보·선전·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 근거 없는 유언비어, 선동적인 내용, 유사·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기타 해당란의 설정취지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등 예고없이 글이 삭제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내용 입력란은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작성해 주십시오.
  • 타인의 저작물(신문기사, 사진, 동영상)등을 권리자의 허락없이 복제하여 무단으로 게시하는 경우에는 저작재산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 게시물에 대해 별도 회신을 드리지 않습니다. 회신이 필요한 질의 등 민원은 '민원마당 (http://eminwon.molit.go.kr)'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늦었다고 생각할때가 정말 늦었다

  • 공개정도공개
  • 이름김* 성
  • 등록일2016-12-07
  • 조회4939
● 2017년도 1학기 국가자격증 및 학위취득 수강생모집 ●

학위, 보육교사, 사회복지사, 자격증 장학 이벤트
 
안녕하세요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김대성팀장입니다^^
 
 
★ 2년제 & 4년제 학위(졸업장) ★

전공과정 : 경영학, 사회복지학, 아동학(유아교육), 컴퓨터공학, 심리학

※ 학위취득기간 ※
고등학교졸업자가 2년제 학위 취득 시 : 약 1년 ~ 1년 6개월
고등학교졸업자가 4년제 학위 취득 시 : 2년 ~ 2년 6개월
 
전문대졸업자가 4년제 학위 취득 시 : 약 6개월 ~ 1년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비용은 일반대학교 &사이버대학교의 1/5 이상 수준으로 훨씬 저렴하며 학점으로 인정되는 자격증 + 독학사시험 등을 통해 학위 취득기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 보육교사자격증 취득기간 ★
“보육인력 국가자격증”에서 발급되는 보육교사 자격증입니다.

보육교사자격증은 아동학대 등 여러 가지 사건으로 꾸준히 취득 과정이 어려워져왔으며
앞으로도 점차 어려워질 전망입니다.

고등학교 졸업자 - 온라인 10과목 + 대면 8과목 + 실습 1과목(240시간) (4학기과정)
전문대학교 졸업자 - 온라인강의 10과목 + 대면 8과목 + 실습 1과목(240시간) (3학기과정)
 
★ 사회복지사자격증 취득기간 ★
“한국사회복지협회”를 통해 발급되는 사회복지사 자격증입니다.

사회복지사자격증이 곧 국가고시로 변경 될 예정입니다
국가고시로 변경되면 수업뿐만 아니라 시험을 치루면서 자격증을 취득하셔야 합니다.

고등학교 졸업자 - 온라인 26과목 + 실습 1과목(120시간) (4학기과정)
전문대학교 졸업자 - 온라인 13과목 + 실습 1과목(120시간) (2학기 과정)
 
보육교사와 사회복지사 자격증 진행시 실습까지 책임지고 연계 해 드리고 있으며, 실제로도 저를 통해 실습을 진행중인 학습자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 1급 자격증 취득 무료 교육과정 ★
 
안녕하세요 교육부에서 정식 인가받은 저희 교육원을 통해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문의주시는 분들에게만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 있는데,
발급비용만 지불하시면 수강료 지불 없이 무료로 자격증 취득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최근들어 스펙에 도움이 되는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사회복지계열이나 보육계열로 일을 하고자 하신다면 상대적으로 사회적 약자인 아이들, 노인들을 돕는 일을 하는 데에 있어서 민간자격증은 자기계발의 증거 요소로써 많은 플러스 요인이 됩니다.
쉽게 말해 남들과 경쟁했을 때 조금이라도 더 나은 스펙을 갖춘 상태에서 경쟁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심리상담사, 아동심리상담사, 미술심리상담사, 심리분석사, 청소년심리상담사, 음악심리상담사

독서지도사, POP지도사, 색종이접기지도사, 노인복지활동지도사, 부모교육지도사, 방과후지도사, 아동미술지도사, 북아트지도사, NIE지도사, 종이접기지도사, 폼아트지도사, 펠트공예지도사

약 30여종 이상의 자격증을 취득 가능합니다!
 
▶교육과정 : 학위, 사회복지사2급, 보육교사2급, 평생교육사2급 등등
▶강의시간 : 한 과목에 1시간 ~ 1시간 30분 가량의 온라인 수업
▶접수방법 : 상담 >학습설계 >회원가입 >수강신청 + 등록금
▶특별전형 : 기초수급자, 장애등급보유자, 단체(2인이상)의 경우는 장학혜택을 드립니다.
 
당신의 의미있는 도전을 응원합니다!!
 
☞이메일 : chompii@naver.com
☞카톡상담 : https://open.kakao.com/o/sQY8zLp
☞카카오톡ID : Chompii
☞네이트온 : wou3210@hanmail.net 
☞☎ 010 – 9956 – 9537 
☞간편문의 : https://goo.gl/51FJXN
☞간편문의 : https://goo.gl/51FJXN
-교과부정식인가 현대사이버평생교육원-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