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자동차 365
ㆍ정부와 민간이 보유한 자동차 관련 정보를 한곳에서 종합ㆍ제공
대화형 챗봇 서비스를 도입하여 온라인에서 바로 질의하고
민원을 해소할 수 있도록 상담처리
모바일에서도 챗봇 사용 가능함
- 차량 등록 및 보험가입비용 제공으로 소비자 편의 향상
- 자동차 검사, 주차, 폐차관련 종합정보 제공
- 중고차 매매 시 소비자 보호정보 제공
- 온라인을 통한 증명서 발급 및 민원처리
3월 1일부터 총 28만건의 조회실적 기록
-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모바일 앱 서비스 제공
3월 1일부터 모바일 앱 6,570명 다운로드
- 자세한 내용은 자동차365 웹포털(car365.go.kr)에서 확인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