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동영상

HOME 동정 동영상

제주공항 결항관련 대책회의

(자막 / 제주공항 결항관련 대책회의)

(자막 / 2016년 1월 22일 / 비상대책본부)

(자막 / 제주공항 결항관련 대책회의 / 국토교통부)

(자막 / 국토부 제주공항 운항재개 이뤄지면 정기편 143편 / 임시편 47편 총 190편 공급예정)

(자막 / 강호인 국토교통부 장관 / 31년만에 폭풍과 강풍으로 제주공항이 운항통제 되면서 오늘 / 오전 8시까지 8만 7천명의 국내외 여행객들이 제주에 발이 묶이면서 큰 불편이)

(자막 / 강호인 국토교통부 장관 / 초래되고 있습니다. 특히 여행객이 많은 주말동안 기상악화가 지속되는 바람에 / 항공기 운항중단이 길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행객들의 일상으로 복귀를 위한)

(자막 / 강호인 국토교통부 장관 / 특단의 노력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항공편 결항으로 제주에 발이 묶인 여행객과 / 특히 숙소를 구하지 못해 공항에서 대기중인 여행객들의 불편을 조금이라도)

(자막 / 강호인 국토교통부 장관 / 덜어 드릴 수 있도록 공항공사와 지자체와 협업을 통해서 시내 이동차량 지원을 / 하거나 공항내 생필품과 여객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특히 중국인 관광객을 포함한)

(자막 / 강호인 국토교통부 장관 / 외국인 여행객에 대한 안내들을 차질없이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복한 대한민국을 여는 정부 3.0 / 개방·공유·소통·협력 / 경제혁신 3개년 계획 / 3년의 혁신, 30년의 성장 / 국토교통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