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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20일 「이륜자동차 관리제도 개선방안」 공청회 개최

  • 안전한 이륜차 문화 함께 만들어요
  • 사용신고부터 폐차에 이르는 생애주기별 체계적 관리방안 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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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임* 열 2021-07-19
    그럼 125cc이하부터 검사가 진행되어야지 왜 대형부터 하나요? 정말 탁상행정 지쳐요 제발 고속도로는 바라지않아요 전용도로라도 400cc이상은 타게 해주세요 세금은 다 걷으면서 대체 정책만 내놓고 현실을 좀 아세요 통계를보지말고!!!! 불벌유턴에 맨날 교차로 심장떨려요 끝차선 타면 맨날 툭툭 차튀어나와요 지정차로 폐지해주세요 자전거랑 같은 취급 좀 하지마세요 자전거한테는 세금 안 걷잖아요!!! 댓글삭제
  • 소* 민 2021-07-27
    안전한 이륜차 문화를 만든다면서 어째 규제방안밖에 없습니까? 현재 운용되고있는 이륜차들을 차 취급도 안하면서 온갖도로 다 통행금지시키고 사고율 더 높은 도심지 사거리로만 다니게 만들어 놓고서는 세금 더 걷을 생각만 합니까? 주요 선진국들은 면허체계 강화해서 운전자 능력검증 된 인원에게 면허 발급하고, 동등한 자동차 대우 하면서 도로제공하고, 바이크 안전을 위해서 사고나면 차량보다 약자인 바이크를 보호하기 위해 차량들을 좀더 강하게 통제하고, 여러가지 미래지향적인 방안을 만드는데 어째 세금 더 걷고, 어째 통제강화할 생각만 하는건지... 차라리 가만 내비두면 반은 갈텐데! 안전점검이든 자격증제도등은 바이크에 대해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이 감독하고 계획수립 하는것은 맞는겁니까? 진짜 이냥반들 실적위주 공무원, 1년 지나서 딴자리가면 그만 이런식의 탁상행정 아직도 못버리시는구만! 댓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