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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통행료 감면제도 개선 방향…국민의 목소리를 듣겠습니다

  • 25일 공청회서 전문가·국민 의견 청취…한달간 온라인 의견청취도 병행
  • 친환경·대중교통 이용 정책 방향에 맞춰 합리적으로 개편하기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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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 균 2020-07-13
    1. 하이패스 부착차량 할인제도 도입 (톨게이트 교통체증 완화) 2. 고속도로 운행하는 자가용 부담 강화(인상) 및 대중교통수단(시외,고속등) 통행료 상시 면제 또는 할인 필요 가. 통행료 면제만큼 요금인하 유도 하여 자가용 운행 억제. 댓글삭제
  • 박* 영 2020-07-14
    보도자료도 다 읽고, 설문조사도 참여 했지만 정말 한심하다. 늘공들의 세금낭비를 볼수 있고, 시대변화에 따라서 통행료를 감면해야 한다? 설득력 1%도 안됨. " 근데, 경차는 고속도로에서 사고 내니 혜택을 줄여서 고속도로 다니면 안된다."- 경차무시하는 발언. 이게 제일 한심한 발언. "속터짐-최근 경차구매자" 그리고 1000명의 설문조사. 대중교통의 활성화로 자가용 이용자를 점차 줄이는게 헐씬 좋은게 아닌가? 출퇴근시간 톨비 할인되면 출퇴근 승용차로 출퇴근하지. 만원버스타고 1~2시간 이상타는게 얼마나 힘든데. 그리고 미세먼지의 주요인이 모두 화물차도 아니고 경유승용차들은? "통행료는 왜 감면해야 하는지!"의 설득이 많이 비약하고 대표나 기자라는 사람들의 한심한 발언들로 2시간 공청회의 세금이 정말 아깝다. 한국교통연구원들은 상위 소득 10%인간들인가 보다. 경차는 차도 아니지! 동네에서 만 운전해야 하는 차고 고속도록에서 경차 무시해서 사고 나게 만드는 사람이 누구인지 확실하게 알았음. 댓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