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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명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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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제목 분야 등록일 조회
37 [참고] 신규 버스운전자 채용에 따른 안전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 관리해 나가겠습니다. 교통물류 2019-06-18 562
36 [참고] ‘규제혁신형 플랫폼 택시’는 국민, 택시종사자, 사업자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방향으로 논의해 나가겠습니다. 교통물류 2019-05-24 652
35 [해명] 4월29일 쟁의조정 신청한 버스 노조는 주 52시간 근로시간 단축과 대부분 관련이 없습니다. 교통물류 2019-05-10 1181
34 [참고] 국토교통부는 국민들의 안전확보를 최우선으로 자동차 리콜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교통물류 2019-05-10 1219
33 [참고] 자동차 교환·환불제도에 현재 15개 제작사(25개 브랜드)가 참여를 결정하였습니다. 교통물류 2019-04-19 1274
32 [참고] 송도~여의도, 송도~잠실 M버스 운행중단은 주 52시간 근무제 도입과 관련이 없습니다. 교통물류 2019-04-16 2266
31 [참고] 환자의 치료권이 보장되도록 자동차보험 진료수가 기준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교통물류 2019-04-09 1721
30 [참고] 주 52시간 부담에 출근식 만석 M버스 2개 노선 사라짐 보도 관련 교통물류 2019-04-04 1451
29 [참고] 대형사업용 차량의 차로이탈 경고장치 장착을 금년말까지 완료할 계획입니다. 교통물류 2019-03-20 1590
28 [참고] 정부는 노·사·정 협력 등을 통해 안정적으로 버스가 운행되도록 지속 노력하겠습니다. 교통물류 2019-03-20 12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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