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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Re] 대구국토관리사무소는 민원인에게 욕을해도됩니까.
이름
박주현
등록일
2013-04-17
조회
1405
1. 항상 우리사무소 업무에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고객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하여 제기한 민원은 우리사무소 보수과 소속 공무원인 전강식이 도로점용허가 민원 업무처리와 관련하여 고객님과 전화통화를 하면서 막말을 하였으며 이에 대하여 참을 수가 없으니 전화 녹취 등을 통하여 사실관계를 확인하여 달라는 내용으로서,

3. 전화 녹취를 하지 않고 있는 관계로 당시 통화내용 등 사실관계를 정확히 확인 할 수 없으나 민원인으로부터 민원을 제기 당한 사실 자체만으로도 공무를 수행하는 공무원으로서 적절하지 못한 것으로 판단되어 전강식에 대하여는 엄중하게 질책.경고 하였습니다.

4. 앞으로는 민원업무 담당 공무원에 대하여 친절교육을 한층 더 강화하여 이와 같은 불미스러운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으며 특히 고객님께서민원업무를 처리하는데 친절함을 느끼도록 적극 노력 하겠습니다.
(담당자 : 박주현, 연락처 : 053-605-6015).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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