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지방국토관리청

보다나은정부
검색영역열기
통합검색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보기
제목
2019년 업무용차량(장비) 보험가입 견적서 제출 재공고(긴급)
담당부서
운영지원과
담당자
임홍섭
전화번호
053-605-6026 
등록일
2019-04-16
조회
1079
첨부파일 1
HWP 업무용차량(장비)보험 가입 과업지시서.hwp 바로보기
첨부파일 2
HWP 업무용차량(장비) 보험가입 견적 재공고문(결재).hwp 바로보기
첨부파일 3
XLSX 2019년 보험가입 대상차량 현황 및 가입조건(대구국토).xlsx 바로보기
대구국토관리사무소 공고 제2019-99호


2019년 업무용차량(장비) 보험가입 견적서 제출 재공고(긴급)

※본 공고문의 견적참가자격 및 낙찰자 결정 등 공고사항을 필히 사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투찰업체에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19년 업무용차량(장비) 보험가입
가입대상
업무용 차량 52대
보험기간
2019년 04월 21일(24:00) ∼ 2020년 04월 21일(24:00)
기초금액
금이천구백사십삼만칠천삼백오십원(금29,437,350원)


2. 견적참가 자격
가. 견적참가 자격(①,②,③ 모두를 갖춘 자)
① 보험업법 제4조 규정에 의거 손해보험업 허가를(자동차보험) 받은자로서 조달청에 입찰참가 등록(자동차보험, 업종코드 : 3828)을 한자
② 보험업법 제4조 및 제5조의 규정에 의거 손해보험업(자동차보험) 허가를 받은 국내 손해보험 본사로서 기준 보험지급여력비율 150%이상인 업체
③ 최근 1년이내 금융감독원 종합검사결과 문책경고기관은 제외하며, 감독관청으로부터 최근 1년이내 경영개선 권고, 요구 및 명령을 받지 않은 업체
-단,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업체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금융위원회 등 감독관청으로부터 승인된 경영개선 통과안을 제출하여야 함
나. 기타사항
① 본 용역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견적 참가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을 갖추고 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여야 함
②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제10조1항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③ 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시 제출된 입찰서에 한하여 무효 처리
④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음

3. 견적서 제출․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견적서 제출기간 : 2019. 4. 16.(화) ∼ 2019. 4. 19.(금) 10:00 (나라장터 전자입찰)
나. 견적 일시 및 장소 : 2019. 4. 19.(금) 11:00 우리소 입찰집행관 PC
※ 낙찰자 선정결과는 나라장터「입찰진행현황-개찰완료」에서의 정보공개로 갈음하오니, 입찰자는 가격개찰 후 해당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견적서 제출방법 : 본 견적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른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견적서 제출은 전자견적서 제출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직접견적 또는 우편 제출은 허용하지 아니합니다.
마.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서 제출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조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38조에 의한 국고귀속 사유가 발생한 때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5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납입하여야 합니다.
다. 납부장소 : 대구국토관리사무소 운영지원과
라.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8조 및“용역입찰유의서”제6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계약에 관한 사항
우리사무소와 계약을 체결하는 자는 낙찰통지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가. 보험가입 청약서
나. 본사 여부 및 보험 지급여력 비율, 경영개선명령 관련 증빙자료
다.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
마. 입금계좌 사본 1부
바.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사 청렴계약 특수조건 1부
아. 청렴 계약서 1부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2%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2조에 의하며, 선택된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가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유효한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에 따라 동일가격 입찰에 대해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국토교통부 청렴계약서 제출
가.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국토교통부 청렴계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별도 제출(간인 및 날인)하여야 합니다.
나. 청렴계약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은 우리사무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 부산지방국토관리청 홈페이지(http://www.molit.go.kr./brocm) → 좌측하단 ‘대구국토관리사무소’를 클릭하거나 검색포털사이트에서 ‘대구국토관리사무소’로 검색 후 ‘공지사항’ 게시판 확인

9.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조달업체 이용약관의 규정에 따라 본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본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홈페이지 및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 및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공고문,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공동계약운용요령,용역계약특수조건, 용역계약일반조건, 정부 입찰․계약집행기준, 설계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등을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으며 견적서 제출과 관련하여 여기에 정한 사항 이외의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계약예규(전 회계예규) 등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라. 입찰에 관련 문의처
보험가입 내용에 관한 사항은 장비계(Tel:053-605-6052), 계약에 관한 사항은 운영지원과(Tel:053-605-602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9. 4. 16.


대구국토관리사무소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