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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교통부 대변인실 신영란 사무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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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토교통부 김경욱 철도국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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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레일과 수서발 KTX 법인의 임원 겸직은 위법이기 때문에 면허발급을 취소해야한다는 코레일 노조의 주장이 있습니다.겸직, 위법이 맞습니까?
- 정봉주 전 의원이 제기한 수서역 일대의 (역세권 특혜)개발과 대한민국 철도산업을 외국에 내줄 수 있다는 의혹에 대한 입장은?
- 철도공사의 ‘수송 수요 예측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수서발 KTX 이용객의 70%가 기존 서울·용산역을 이용하던 승객들이고 신규수요는 30%에 불과할 것이라고 합니다. 어떻게 된 것일까요?
- 수서발 KTX 도입에 따른 철도 이용객 분산 효과는?
- 유시민 전 의원의 철도기관사들의 월급이 절대로 많지 않다는 주장과 적자-흑자 노선의 안배 제안에 대한 대답은?
- 한겨레신문의 관제권 이관 의혹과 수서발 KTX 연봉이 코레일 보다 높다는 기사의 사실 여부는?
- 철도 산업의 해외 시장 진출 방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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