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해양부


의견보기

의견 상세보기
번호 9048
의견제출자 최치원 등록일자 2013.04.24
제목 반대합니다
내용 몇년전까지 기사분들 여러명과 함께 일을 해왔습니다. 지금은 자금사정이 여의치 않아 혼자 일을 하고 있습니다.
이제 이일도 하지 말어야하나 봅니다 . 대기업의 힘인지 아니면 머리 좋으신 의원들의 힘인지는 모르겠으나
세상일에 무지하거나 자본력이 없으면 기술도 필요없다는 사회에서 과연 제가 할수있는 일들이 무엇인지 답답하기만 합니다.어느분의 머리에서 이런 생각이 나왔는지 꼭 알려주십시요 . 저는 자동차를 고치는 사람이지 부품을 파는 사람이 아닙니다 .고장난 곳을 정확하고 빠르게 잡기 위해 무단히도 공부를 합니다 . 물론 값비싼 장비도 구입하고요 .. 진단을 하다보면 몇일이 걸려서 고장난 부위를 발견할때도 있습니다 .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합니까 .진단료를 받아야 겠지요 . 당신이 차주라면 얼마를 줄수 있겠습니까? 시간당 인건비를 계산해서 .. 세상일이란게 그리 쉽지만은 안습니다 . 그렇게 하면 차주는 두번다시 저희 가게로 오질 않습니다 . 그러면 어떻게 하겠습니다.진단료를 줄이더라도 저희 가게에서 고치라고 주문을 할것입니다 .이것이 저의 현실입니다.병원이라는 곳은 어떠합니까?배가 아프다고 하면 몇마디 던져보고 CT니 MRI를 찍어보자고 합니다 .그러면 몸에 특별한 이상이 발견되지 않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 물론 암이나 이상 징후가 발견되는 분들도 있겠죠 .. 그러면 이상이 없는 사람에게는 진단료만 받아야지 CT나MRI처럼 높은 비용이 들어간 것은 제외해야 되지 않을까요.저는 비싼 장비를 사용하더라도 원인을 잡아내지 못하면 비용을 청구하질 않습니다 .의사는 생명이 있는것을 고치니 틀리겠죠 .. 하지만 기계를 고치는 저또한 생명을 가진 인간입니다 .전 대통령깨서 이런말을 자주 하시더군요 .. 이 일을 해봤냐고.. 안해봤으면 말을 하지말라고 ..당신은 이일을 해 봤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