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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트남 뱀부 항공사의 횡포를 조정하여 주십시오.
분야항공
이름오*
연
등록일2020-03-31
조회172
코로나19로 인하여 베트남은 6월초까지 외국인의 입국을 차단한 상태이며,
제가 예약한 다낭행 뱀부항공을 비롯한 거의 모든 항공의 운항이 중단 된 상태입니다.
그러나 뱀부항공은 환불을 거부하고
자기들의 변경된 정책에 의하여 6개월 안에 쓸 수 있는 적립금으로 반환하겠다는 답변만 하는 상태입니다.
이마저도 이메일을 통하여 답이 오기까지 일주일 이상의 시간이 소요되고,
다른 내용에 대한 대답은 없이 "6개월 안에 쓸 수 있는 적립금" 으로만 답변하고 있습니다.
개인 소비자로서는 이 부당한 조치에 대해 어떠한 항의조차도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6개월 안에 현 보건안전위기가 종식된다고 보기도 어려울 뿐더러,
종식이 된다 하더라도 해외여행을 가기 위해서는 온 가족들의 휴가를 맞추는 등 정해진 기한에 수행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를 이용하여, 뱀부항공은 손해를 개인에게 떠넘기려 한다고 밖에 생각할 수 없습니다.
개인들이 열심히 항의하고 있지만 답변조차 돌아오지 않는 이메일을 통한 항의일 뿐이어서 아무런 효과가 없습니다.
국가의 도움을 요청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