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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수소차 확산위해 사업용 수소차에 ‘22년부터 연료보조금

  • 국정현안점검조정회의,「사업용 수소차 연료보조금 도입방안」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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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 규 2020-07-30
    택시는 일반인보다하루 거리량 30km정도면 300km 넘습니다 10배이상 활동량이 많습니다 수소전기자동는 공기정화도 많이 될것이고 일반인보다 택시에 많은 보조금 더많이 지급이 되면 좋겠고 의무 부제 도 빠른시일내 전기차 수소차해결 부탁 드립니다 택시가 전기차 수소차 꺼려하는것도 사고나 부품값도밧데리 수소차가격만 봐도 만만치 않는수리비가 무시 못하고 개인택시 3부제로 인하여 20 일 밖에일할수가 없습니다 . 수리비도 감당 할수도 없는 부분이 있습니다 어느 누가 전기값도 7월에 3배 증가 앞으로 2년 후에는 kw당 520 카지 오른다고 하는데 어느누가 차량을 구매 하겠습니까 의무부제 해지가 되어야 어느 정도 수리비에 감당할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일반인도 차량 사고 인하여 전기차수리비용에 깜작 놀라 이럴줄 알아서면 전기차 구매 안했을거라 이야기도 합니다 댓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