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해양TV

처음으로카테고리보기검색

47회 오프닝

47회 오프닝

영상대본

안녕하십니까? 국토해양 뉴~스 고유진입니다. 홈페이지를 비롯해서 블로그와 트위터, 페이스 북 등의 sns로 국민들과 소통해 온 국토해양부에서는 지난 한 해 추진했던 다양한 정책에 대한 국민들의 의견을 듣고 있습니다. 오는 20일까지 주요 정책에 대해 개선해야 할 점이나 의견, 응원 메시지 등을 남겨주시면 의견 수렴은 물론이고 추첨을 통해 소정의 선물도 드린다고 하니까요.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그럼 국토해양뉴~스, 오늘 순서 시작하겠습니다.

이전영상 다음영상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