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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창릉역 비리 조사하고, 5호선 김포연장 약속 이행하라!!
이름
손* 혜
조회
15
김포한강선(서울지하철 5호선) 원안 추진!!
GTX-D 서울직결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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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김포는 인구 약 49만명으로 작년기준 전국에서 인구 증가율 1위를 기록하였고, 올해는 50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만큼 인구 유입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도시입니다.

하지만 김포시는 현재 서울접경도시 중 서울직결노선이 단 하나도 없는 유일한 도시입니다.

김포 골드라인은 정부의 재정지원으로 만든 철도가 아니라, 김포시민들의 교통분담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즉, 정부는 김포의 교통문제에 대해 해결책을 세워준 것이 전혀 없습니다. 서울 집값 상승의 완충 역할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는 김포에 교통지원은 전혀 없었습니다.

김포 골드라인은 2량짜리 경전철입니다.
거기서 매일 불쾌한 신체접촉이 일어나구요, 싸움이 일어납니다.
구토에 실신까지 하는 시민들도 더러 있습니다.
김포시민들의 안전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현재의 교통난이 해결이 되려면 서울직결 중전철이 꼭 필요합니다.

국토부도 김포의 교통난을 인지하고 있다며
’광역교통비전 2030’ (19.10.31) 에 김포한강선(서울5호선 김포연장,24.2km) 내용을 발표하였는데, ’제4차 국가철도망계획’에는 5호선 김포 연장안이 온데간데 없이 사라졌습니다.

하지만 정부도, 국토부도, 민주당도 아무런 해명이 없습니다.
거의 확실시 되었던 노선인데, 어느 순간부터 증발해버렸습니다.

그리곤 갑자기 위에서 GTX-A노선의 창릉역이 툭 떨어졌습니다. 고위관직자들의 이해관계가 얽혀있고, 비리가 있는 것이 분명하니 꼭 조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GTX-A 창릉역 같은거 만드려고 GTX-D는 김부선 만들고, 서울5호선 김포연장안 빼버린건지..

내달 "제4차 국가철도망 구축 계획 확정 고시"에 ’서울5호선 김포 연장안’ 과 ’수정된 GTX-D노선’이 포함될 수 있도록, 정부에서는 서울시와 김포시 간의 적극적인 중계 및 지원 역할을 해주시길 요청드리는 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