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물 상세보기
- 제목
- 2021년 하반기 용역발주 관련 평가서류 접수 안내
- 담당부서
- 도로계획과
- 담당자
- 이유동
- 전화번호
- 051-660-1108
- 등록일
- 2021-09-02
- 조회
- 1103
- 첨부파일 1
- 평가서류 접수 안내도.hwp 바로보기
부산지방국토관리청 공고 제2021-144호와 관련하여 평가서류 접수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접수장소 : 부산지방국토관리청(초량중로67) 청사내 도로교통정보센터 2층 도로재난상황실
접수시간
○ 14:00~15:30 : PQ(예천-지보 1건)
○ 15:30~17:00 : 종심제(함안 군북-가야 등 4건)
* 당부사항
- 접수 당일 서류 제출자는 자체 발열체크 및 마스크 착용
- 우리 청 정문에서 14:00부터 발열(37.5도 이상) 체크, 손 소독
- 도로교통정보센터 2층 도로재난상황실 접수
붙임 : 평가서류 접수장 안내도 1부.
※ 37.5도 이상 시 정문 앞 대기 및 별도 접수
접수장소 : 부산지방국토관리청(초량중로67) 청사내 도로교통정보센터 2층 도로재난상황실
접수시간
○ 14:00~15:30 : PQ(예천-지보 1건)
○ 15:30~17:00 : 종심제(함안 군북-가야 등 4건)
* 당부사항
- 접수 당일 서류 제출자는 자체 발열체크 및 마스크 착용
- 우리 청 정문에서 14:00부터 발열(37.5도 이상) 체크, 손 소독
- 도로교통정보센터 2층 도로재난상황실 접수
붙임 : 평가서류 접수장 안내도 1부.
※ 37.5도 이상 시 정문 앞 대기 및 별도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