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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1년도 2/4분기 도로관리심의 관련 자료 접수 및 작성 가이드라인 변경 알림
담당부서
도로공사2과
담당자
김성익
전화번호
051-660-1158 
등록일
2021-03-25
조회
955
첨부파일 1
20210325185212267_20210325_도로관리심의자료 (작성양식).pptx 바로보기
2021년도 2/4분기 도로관리심의회 운영 일정과 함께 지난 1/4분기 심의회의에서 굴착사업시행자가 작성하여 발표한 심의자료에 축척(scale)이 없는 등 몇 가지 중요한 문제점이 드러나 이를 보완할 수 있도록 새로이 작성한 가이드라인(표준양식)을 알려드리니, 심의자료 작성 등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심의자료 제출 기간: 2021. 4월 중
2. 2/4분기 도로관리심의회의 일시: 2021. 5월 중 공문시행
3. 심의ㆍ조정 결과 통보: 심의회의 후 7일 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