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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제2의 성수대교 가되어가는 동서고가교
이름
송권준
등록일
2009-09-20
조회
1407
2)제안개요:과적차량단속밑보수비절감

3)현실태및문제점:먼저부산시설관리공단(동서고가로보수팀밑관리부서)직원여러분께관리에힘써시느라노고에감사드림니다!
먼저저는 세방기업에서 부산북항에서부산신항까지..환적화물(컨테이너)를전담으로처리하는트레일러기사입니다
저는컨테이너환적화물을시작한지10년가까이되어감니다!예전에는항만환적화물물동량처리물량포화상태로정부밑.항만공사..부산시등각단체의.이해관계에의해부산항의.컨테이너.과적을일부.시에서.묵인하여운행을하였읍니다!
그뒤로저는다른업종에종사하다 최근에.약1년전에다시.컨테이너.환적작업을하게되엇읍니다!거런데.지금신항만이생겨서 북한에서.신항만까지약80키로정도거리를운행하는데
북항에서.신항까지.많은교량을지나야함니다~특히부산에서제일긴동서고가로(약14km).하구언대교(약2km)녹산교.낙동대교(약3km).신항만대교(약2km)등거런데.일부몰지각한.기업.일부차량들이.무분별하게.과적운행을하고심지어.공휴일에는대낮에도.버졋이공공연하게.교량위를지나갑니다~....*육안으로과적판별하는법(컨테이너20피더)1개중량이평균(환적화물일경우)컨테이너무게까지20톤~25톤..중량이만은경우20피더작은컨을사용하여운반함 20피더2개씩운송할경우최소한차량공차중량15톤을더할경우50톤에서60톤가량나감
이차량들이.단속이뜸한새벽시간특히공휴일등집중적으로.교량위를위태위태하게지나가는것을보면 동서고가교가 제2의 성수대교 가되지안을까..아마 동서고가교를밑으로.위로 지나가보신분들은 왜이리 교량밑에.불안하게.주사바늘을 저리많이 밖혀있찌.또위에는 도로 아스발트가밤새 왜.한쪽으로 밀려나잇찌.왜움푹패여있찌.하신분이이많으실껍니다
우리국민에피땀어린혈세로.한기업에.거리고.몇몇몰염치한.운전자들때문에많은이들이피해를..위해를.당하지않토록 관계기관에서는 미연에 제2의성수대교같은참사가.부산에서
일어나지않게하여주십시요!

4)개선방안:대형교량출구방면에단속반상시밑특히공휴일집중단속반
(건문소설치어려우면)집중배치하기(동부산과서부산은낙동강을건너지않고는갈수가없음)
1)동서고가교
2)하구언수문대교

5)기대효과및경영개선액:지금보수비용 대비 단속인력밑 부대비용 대비(동서로보수비용)한가지만하여도
수백%의비용절감효과밑관리인력절감효과가기대됨(금액?...관련부서별문의 바로확인 가능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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