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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 용역사업 집행계획 공고 관련 접수시 유의사항
- 담당부서
- 하천계획과
- 담당자
- 이충근
- 전화번호
- 051-660-1204
- 등록일
- 2020-10-12
- 조회
- 844
- 첨부파일 1
-
20201012160236316_0. 안내도.hwp 바로보기
- 첨부파일 2
-
20201012160218811_1. 평가서 접수양식(실시설계용).hwp 바로보기
- 첨부파일 3
-
20201012160218819_3. 평가서 접수양식(환경용).hwp 바로보기
- 첨부파일 4
-
20201012160218823_2. 평가서 접수양식(건설사업관리용).hwp 바로보기
1.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방문 시 유의사항 >
가. 서류접수를 위한 방문자의 청사 내 출입은 1건당 1명으로 제한(그 외 인원은 청사 밖에서 대기바람)
- 청사 출입 시 필히 마스크 착용
- 접수가 완료된 방문자에 한하여 즉시 퇴청
- 접수 시 첨부된 안내도 동선을 따르며 동선 외 공간 출입 자제
나. 방문 시 경비실 또는 민원실 체온측정 및 명부작성 후 이상이 없는 분들에 한하여 안내도에 따라 접수실(별관 4층) 출입
다. 접수인은 발열[37.5℃이상], 호흡기 증산[기침, 호흡곤란 등] 및 기타증상으로 인한 이상 발생 시 접수가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우리 청에서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라. 동선은 첨부파일 안내도를 참조하여 숙지 바람.
2. 추가 참고사항
가. 제출서류 접수관련
- 서류제출은 제출기한 내 청사 별관 접수분에 한하여 인정하며, 지각·시간 외 제출 등은 인정하지 않음
- 접수기한내 접수하지 못한 사항에 대하여 이의제기를 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우리 청에서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접수전 체온측정 및 손소독 등으로 다소 시간이 소요되는 점을 감안하시어, 제출기한보다 여유롭게 청사 방문 바람)
- 원활한 접수 처리를 위하여 첨부파일의 평가서류 접수양식을 미리 작성하시어 방문하시기 바람.
< 방문 시 유의사항 >
가. 서류접수를 위한 방문자의 청사 내 출입은 1건당 1명으로 제한(그 외 인원은 청사 밖에서 대기바람)
- 청사 출입 시 필히 마스크 착용
- 접수가 완료된 방문자에 한하여 즉시 퇴청
- 접수 시 첨부된 안내도 동선을 따르며 동선 외 공간 출입 자제
나. 방문 시 경비실 또는 민원실 체온측정 및 명부작성 후 이상이 없는 분들에 한하여 안내도에 따라 접수실(별관 4층) 출입
다. 접수인은 발열[37.5℃이상], 호흡기 증산[기침, 호흡곤란 등] 및 기타증상으로 인한 이상 발생 시 접수가 불가하오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우리 청에서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라. 동선은 첨부파일 안내도를 참조하여 숙지 바람.
2. 추가 참고사항
가. 제출서류 접수관련
- 서류제출은 제출기한 내 청사 별관 접수분에 한하여 인정하며, 지각·시간 외 제출 등은 인정하지 않음
- 접수기한내 접수하지 못한 사항에 대하여 이의제기를 할 수 없으며, 이로 인한 불이익은 우리 청에서 책임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한 접수전 체온측정 및 손소독 등으로 다소 시간이 소요되는 점을 감안하시어, 제출기한보다 여유롭게 청사 방문 바람)
- 원활한 접수 처리를 위하여 첨부파일의 평가서류 접수양식을 미리 작성하시어 방문하시기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