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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목
- 2007년 고객체감형 공직자 1捨 1變 운동 추진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김선미
- 전화번호
- 051-660-1297
- 등록일
- 2007-05-18
- 조회
- 1116
- 첨부파일 1
- 20070518165936_1사1변 실천과제.hwp 바로보기
부산지방국토관리청은 올해를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혁신성과 창출의 해로 정하고 직원 스스로 실천과제를 선정하여 공직자의 업무처리 방식 중 “한 가지는 버리고 한 가지는 바꾸겠다”는 뜻의 공직자「1사(捨) 1변(變)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향후 추진계획]
‘07. 05. ~ 과제게시
‘07. 10. ~ 『나의 변화된 공직자상』수기 공모 및 시상
- 공직자 1사1변 추진 후 변화된 업무처리 습관이나 성공사례
- 지속적인 1사1변 추진으로 달라진 공직관 및 주위의 반응 등
‘07. 11. ~ 성공적인 공직자상 벤치마킹 및 혁신의지 공유
- 직장교육, 혁신연찬회 등 당선 수기 발표 및 홈페이지 게재
※ 1사1변 자가진단 운영의 날 지정(매월 마지막주 금요일)
붙임 : 2007년 1사1변 실천과제 1부. 끝.
[향후 추진계획]
‘07. 05. ~ 과제게시
‘07. 10. ~ 『나의 변화된 공직자상』수기 공모 및 시상
- 공직자 1사1변 추진 후 변화된 업무처리 습관이나 성공사례
- 지속적인 1사1변 추진으로 달라진 공직관 및 주위의 반응 등
‘07. 11. ~ 성공적인 공직자상 벤치마킹 및 혁신의지 공유
- 직장교육, 혁신연찬회 등 당선 수기 발표 및 홈페이지 게재
※ 1사1변 자가진단 운영의 날 지정(매월 마지막주 금요일)
붙임 : 2007년 1사1변 실천과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