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토부, 코레일 고객만족도 조작 의혹 감사결과 발표
- 고객 가장 설문조사, 중징계 등 30명 문책·16명 수사의뢰 등 엄중 처벌
- 조사방법 개선·재발방지대책 마련 등 감사결과 이행실태 철저 지도·감독
- 담당부서감사담당관
- 등록일2020-04-19 11:00
- 조회수3337
- 첨부파일 200420(조간)코레일 고객만족도조사 조작 의혹 조사결과 발표(감사담당관).hwp (464Kbyte) 바로보기 200420(조간)코레일 고객만족도조사 조작 의혹 조사결과 발표(감사담당관).pdf (376Kbyte) 바로보기
- 국토교통부의 최신 보도자료를 제공해드립니다.
- 국토교통부 보도자료 저작물은 "공공누리"의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표시제도에 따라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