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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X-D 김포 - 서울 직결! 5호선 연장!

  • 분야교통/물류
  • 이름변* 희
  • 등록일2021-05-04
  • 조회56
<과천(7만) 서울직결 3개> <구리(19만) 서울직결 4개> <양주(23만) 서울직결 3개> <광명(29만) 서울직결 3개> <의정부(46만) 서울직결 3개> <안양(55만) 서울직결 3개> <남양주(70만) 서울직결 7개> <부천(81만) 서울직결 6개> <성남(93만) 서울직결 5개> <고양(108만) 서울직결 7개> <김포(50만) 서울직결 0개>
서북부 교통은 진짜 헬 수준. 다른데는 사통팔달 뚫어주고 여기만 볼모처럼 잡아두는건 객관적으로도 말이 안된다. 김포는 서울 접경도시인데 서울직결철도 0개. 김포 시민들이 만든 골드라인2량은 이미 압사직전 혼잡률 285%. 현재까지 철도관련 국비지원 0원.
지디는 김포 검단 부천 사당 강남 강공 하남까지 이어지며 다양한 수도권 전철과 환승을 통해 수도권 곳곳을 빠르게 이어주는 역할을 하는 노선입니다. 2호선 9호선 혼잡도를 낮춰주기도 하고요. 지티엑스간 환승으로 지티엑스가 완전체가 될것이고 환승효율은 2배 3배가 될것입니다. 교통 오지 김포 검단이 차별에서 벗어날수 있도록 균형발달 이루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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