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개인·단체(특정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욕설·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홍보·선전·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 근거 없는 유언비어, 선동적인 내용, 유사·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기타 해당란의 설정취지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등 예고없이 글이 삭제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내용 입력란은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등 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작성해 주십시오.
타인의 저작물(신문기사, 사진, 동영상)등을 권리자의 허락없이 복제하여 무단으로 게시하는 경우에는 저작재산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게시물에 대해 별도 회신을 드리지 않습니다. 회신이 필요한 질의 등 민원은 '민원마당 (http://eminwon.molit.go.kr)'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여론광장(자유게시판)에 게시된 글은 인터넷에 개방되어 포털 및 검색사이트에 공개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정부보장사업은 누구겁니까? 사인간의 일이라는 답변, 참인가요 거짓인가요?
분야기타
이름김*
경
등록일2018-03-29
조회4184
정부기관의 민원센타가 민원해결보다는 조직의 민원방어수단으로 변질되고 있읍니다.
민원담당자들의 소극적, 형식적, 상투적, 허위답변과 부정을 알고도 방관, 방조하는 행위를 거부합니다.
"대한민국의 부정부패지수를 향상시킵시다."
* 대한민국의 부패인식지수(CPI): 세계180개국 중 51위, OECD 35개국 중 29위. [‘국제투명성기구(TI)]
* 국민 행복도: 세계156개국 중 57위. [유엔산하 지속가능발전해법네트워크(SDS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