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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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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함을 확인못했던 상담원님께 감사합니다.

  • 공개정도공개
  • 이름고* 주
  • 등록일2009-10-26
  • 조회1716
전세대금대출관련 문의차 10/16 대표번호 1599-0001 연락드렸습니다.
해당 부서 워크샵으로 통화 어려움을 제게 양해구한후 직통번호를 알려주셨습니다.
그 당시는 당연한 응대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 이후 해당부서 02-2110-2840 으로 전화해서 두분의 상담원과 아주 짧은 시간
상담을 받았습니다.
사람들로부터 많은 문의가 있고,동일내용으로 지속적인 답변을 해야하는 그분들의 노고를 다는 알 수없지만.대략 짐작은 된다고생각합니다.
처음 전화받으시는 분은 너무 다급하고 빠르게 말씀하시는데 끊으려고한다는 생각이 들어서 궁금증을 다 풀지 못하고 우선 통화를 끝냈습니다.
두번째 받으시는분도 마찬가지...전화상으로도 귀찮아한다는 느낌.
마치 자동응답기를 듣고 있는듯했습니다.

아쉽고,조급한 마음에 친절한 상담을 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하고 전화했던 제가 민망했습니다.차라리 다른 기관을 찾을것을하고 후회도 했습니다.
이런 상황인지라 처음 해당부서 직통번호를 알려주신분이 새삼 너무 고마웠습니다.

최고의 서비스를 대표하는 민원상담은 아닌듯합니다.
추후에는 좀 더 정감있는 상담을 할 수있었으면 좋겠다싶고 서운한 마음에 글 올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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