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민제안

  • 특정개인·단체(특정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욕설·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홍보·선전·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 근거 없는 유언비어, 선동적인 내용, 유사·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기타 해당란의 설정취지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등 예고없이 글이 삭제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내용 입력란은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작성해 주십시오.
  • 타인의 저작물(신문기사, 사진, 동영상)등을 권리자의 허락없이 복제하여 무단으로 게시하는 경우에는 저작재산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 게시물에 대해 별도 회신을 드리지 않습니다. 회신이 필요한 질의 등 민원은 '민원마당 (http://eminwon.molit.go.kr)'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물류항만실 곽인섭 실장님과 직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군포시에 위치한 장애인공동생활가정 희망자리1호입니다.

지난9월17일(금) 추석을 맞이하여 국토해양부 물류항만실 곽인섭 실장님께서
희망자리1호의 첫 번째 손님으로 방문해주셨습니다.

귀경 첫 날이라 해도 과언이 아닌 금요일 오후 시간에 차가 많이 막혀 오시는 여정이 힘드셨음에도 불구하고 국토해양부 물류항만실 곽인섭 실장님과 직원 한 분 한 분의 환한 웃음과 인사로 저희 희망자리 식구를 찾아주심에 감사드립니다.

곽인섭 실장님께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사랑의 물품과 후원금을 전달해 주시며 준비한 것이 얼마 없어 부끄럽다는 말씀과 더불어,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에
희망자리1호에 다시 한 번 찾아와 주실 것이라는 약속을 하시고, 그룹홈 거주인
한 명 한 명에게 악수를 청하며 이야기를 주고받은 시간은 마음이 훈훈한
순간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탈시설화가 진행되는 현 시점에 군포에 장애인공동생활가정(그룹홈) 희망자리1호는 장애인의 자립을 위해 설치한 1호 시설로 지역사회 내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하지만 공식적으로 손님이 오신 적은 없었던 터라 곽인섭 실장님의 첫 방문은 저희 희망자리 거주인에게 큰 힘이 돼주시고 자랑이 돼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희망자리1호와 맺은 인연이 지속되어 이어갈 수 있길 바라며, 앞으로 하시는 모든 일에 행운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