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도로 토지세목고시 (울산~포항)
- 담당부서도로정책과
- 담당자이진만
- 연락처044-201-3886
- 등록일 2016-09-30
- 조회수1298
- 첨부파일 세목고시(울산-포항).hwp (50Kbyte) 바로보기
◉국토교통부고시제2016-650 호
국토교통부고시 제20009-375호(2009.06.17), 제2011-157호(2011.04.22) 및 제2015-519호(2015.07.23)로 도로구역 변경(추가)결정 고시된 고속국도 제65호선 동해선 울산-포항간 고속도로의 편입토지에 대하여「공익사업을 위한 토지 등의 취득 및 보상에 관한 법률」제22조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고시합니다.
2016년 월 일
국토교통부장관
1. 사업명 : 고속국도 제65호선 동해선 울산-포항간 고속도로 건설공사
2. 사업시행자 : 한국도로공사사장
3. 노선명 : 고속국도 제65호선 동해선
4. 토 지 세 목
수용 또는 사용할 토지 세목조서
◈ 사업명 : 고속국도 제65호선 동해선 울산-포항간 고속도로 건설공사
일련 번호 |
소재지 |
지번 (원지번) |
지목 |
원면적 |
편입 면적 |
토지소유자 |
관계인 | |||
성명(명칭) |
주 소 |
성명 (명칭) |
주소 |
권리 관계 | ||||||
1 |
울주군 범서읍 서사리 |
산13-10 (산13-3) |
임 |
2,941 |
107 |
김영이 |
울산광역시 울주군 범서읍 굴화리 56-35 |
|
|
|
2 |
울주군 범서읍 두산리 |
산118-3 (산118) |
임 |
150 |
70 |
박세창 |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1406-7 |
국 |
울산세무서 |
압류 |
박원아 |
서울특별시 종로구 평창동 90-19 |
근저당권 | ||||||||
3 |
경주시 외동읍 녹동리 |
140-1 (140) |
전 |
585 |
74 |
장두남 |
월성군 외동면 녹동리 137 |
|
|
|
4 |
경주시 외동읍 녹동리 |
146-9 (146) |
전 |
189 |
12 |
국 |
국토교통부 |
|
|
|
5 |
경주시 외동읍 녹동리 |
산10-21 (산10-16) |
임 |
2,156 |
274 |
국 |
국토교통부 |
|
|
|
6 |
경주시 외동읍 냉천리 |
568-3 (568) |
답 |
755 |
5 |
국 |
국토교통부 |
|
|
|
7 |
경주시 양북면 어일리 |
산205-11 (산205) |
임 |
79,338 |
92 |
국 |
국토교통부 |
|
|
|
8 |
경주시 양북면 어일리 |
1295-367 (1295-367) |
답 |
7 |
7 |
정연대 |
월성군 양북면 입천리 63 |
|
|
|
9 |
경주시 양북면 용동리 |
산291-3 (산291) |
임 |
5,950 |
132 |
국 |
국토교통부 |
|
|
|
10 |
경주시 양북면 용동리 |
산294-3 (산294) |
임 |
11,901 |
468 |
국 |
국토교통부 |
|
|
|
일련번호 |
소재지 |
지번 (원지번) |
지목 |
원면적 |
편입 면적 |
토지소유자 |
관계인 | |||
성명(명칭) |
주소 |
성명 (명칭) |
주소 |
권리 관계 | ||||||
11 |
경주시 양북면 용동리 |
산295-4 (산295) |
임 |
9,753 |
14 |
김종기 |
대구 수성구 범어동 398-5 |
|
|
|
12 |
포항시 남구 오천읍 갈평리 |
330-1 (330) |
천 |
420 |
164 |
미등기 |
|
|
|
|
13 |
포항시 남구 오천읍 갈평리 |
산196-3 (산196) |
임 |
841 |
235 |
국 |
국토교통부 |
|
|
|
14 |
포항시 남구 오천읍 갈평리 |
산196-4 (산196) |
임 |
841 |
87 |
국 |
국토교통부 |
|
|
|
15 |
포항시 남구 오천읍 문충리 |
산48-3 (산48) |
임 |
5,069 |
78 |
신정훈 |
고양시 덕양구 화정동 936 은빛마을 604-802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