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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객도 운수종사자도 더욱 안전하게...

  • 시내버스 입석 금지, 수송수요에 따른 탄력운행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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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남* 석 2014-05-22
    저는 고양시에서 출퇴근하는 직장인입니다. 광역버스 탁고 다니는데 특히 퇴근길에는 버스에 사람 많아서 짜증납니다. 하지만 이렇게 정신나간 정책은 처음보겠네요. 1082번 따는데 지금도 2~3분 간격으로 버스가 와도 서서 가는 사람이 20명 가량되는데 이정책되로 하면 새벽같이 나가서 줄을 서서 몇시간 기다리거나 차량을 배로 늘려야 하는데 그게 가능하겠냐고요... 정말 정신 나간 정책인것 같아요. 실상도 모르면서 댓글삭제
  • 이* 주 2014-05-22
    증편과 노선 운영 확대로인해서 버스값은 또 오르겠내요 그리고 사람들이 많이 타기 시작하는 아침 출근시간 6시이전에 타지 않으면 회사 지각도 결정될거 같구요 출퇴근시간이 아닌시간에 서서가는거 보셨습니까? 박상열과장님 김기택사무관님 배상한 주무관님 진짜 생각좀 하고 만드시죠 아...편하게 차끌고 다니셔서 모르시나보내요? 저뿐만아니라 국민이 내고있는 세금으로 월급받아가시고 있을꺼 아닙니까 똑바로 하세요 제발 댓글삭제
  • 정* 용 2014-05-22
    어처구니가없네진짜. 당신들 내세금으로 월급받아먹고 고작하는 아이디어가 이거 밖에 안되나? 초딩도 이런 생각은 안하겠네 진짜. 일부러 이러는게 아니면 무슨 생각으로 이런 수준의 정책을 내는건지 참나! 오늘 급여날인데 어김없이 세금은 잘걷어가더구만, 일좀 똑바로 했으면 하네. 입석 금지 시키면 버스탈려고 기다리던 사람은 그럼 어떻게 가야되나? 물어봅시다. 퇴근길에 막차 버스 한대 있는데 입석 금지되면 길거리에서 자야되나? 지금오는 버스가 만차인지 아닌지 어떻게아냐? 아무런 생각이 없지? 버스도 한번 안타보고 이런 정책 내느거 맞지? 시행하기전에 모르면 좀 물어보고 해보던지. 뭐하는 작태인모르겠네 하도 열받아서 이렇게 강하게 안쓰면 분이 안풀리네 정말 . 생각 좀 해보고 제대로 된 정책좀 내보셔요 들. 입석 금지 시키지마라는게아니고, 금지 시키면 부작용이 뭔지 제대로 좀 알고 대책도없이 막무가네 정책좀 하지마라고 좀. 이렇게까지 말해줘야지 알아먹나? 정말 다들 어려운 공무원 시험은 어떻게들 합격하셨나 몰라 댓글삭제
  • 최* 현 2014-05-23
    로그인하게 만드네..일단 광역버스 이용자는 재껴둔 정신나간 법령이다..안전이 화두니깐 뭐라도 하고 싶은건 알겠는데 이건 좀 아니다..광역버스가 아니면 출퇴근이 얼마나 고달픈지 안다면 이딴 법령을 예고할수 없을거다..버스타려면 새벽잠 줄이고 나와서 줄서 있어보란건지??광역버스 타려면 시내버스타고 기점으로 가있으란건지?그리고 버스중앙차로에서 줄서있는게 가능하다고 보니??일찍 일어나 겨우 회사가면 퇴근은 좀 늦게 해야 그나마 버스타기 용이 하겠지?? 직장인 존나 힘들게 하는 법령이네..증차가 불가능한 상황이라고 보는데 그렇다면 일단 입석을 유지하고 속도를 낮춰 운행하는 방안이라도 먼저 시행하는게 맞지 무조건 태우지 말라니...일단 경기도로 올라와서 버스 일주일만 타보고 세종시가서 반성해봐..직접 증차 시켜줄거 아니면 일단 닥치고 합의부터 하고 다시 예고하는걸로. 댓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