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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서비스 “나아지는 중”... 정시성은 “지속 보완해야”

  • 국토부, “2014 철도서비스 품질평가 결과”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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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 수 2015-06-26
    http://blog.naver.com/lovekorail/220295472026 수서발 KTX의 몰랐던 논란거리 -> "고임률" 고속철도 구간의 편파적인 운행계획, 저임률 구간 차별, 수요많고 임률도 높은 고임률구간에만 몰빵운행시키는 철도 민영화의 단면. 과연 당사자인 전라선,마산,창원,포항,구포 등지에서는 수서발KTX의 수혜가 배제된것에 대한 상황파악을 얼마나 하고 있을까? 그리고 개통이 1년정도 남았는데 국토부가 여전히 고임률구간에만 몰빵시키겠다는 계획을 바꿨다는 얘기가 여태까지 일체 없다면? (주요목차) 1. 수익성 높은 고임률 적용 고속철도 구간으로 KTX를 몰빵 2. 일반철도 운행지역과 고속철도 운행지역 차별 3. 수서발 KTX가 직접 운행하지 못하는곳은 환승으로 처리하면 된다는 아집을 승객들 이용성향보다 우선시함.(환승으로 처리하면 된다와 그렇치 않다는것은 2010년말 이후 경전선 이용객 급증으로 이미 증명된바) 4. 차량특성과 구간별 수요특성을 전혀 고려치 않음. 되려 비효율적인 2013년도 수서발 운영계획 5. 호남선,전라선의 횟수증대 및 배차간격 축소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경우의 수를 되려 좁힘 댓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