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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항공사, 안전정보 확인하고 타세요~

  • 국토교통부, 국내취항 항공사 안전정보 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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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 천 2014-02-23
    승치거부= 택시를 이용하는 승객들의 불만 사항도 정부에서는 해소 해야 할 문제 임에는 틀림없습니다. 하지만 승차 거부를 판단하는 기준점이 너무 편파적입니다, 이부분을 업계와 논의가 되고 공감이 되여야 한다고 봅니다. 1,2,차 위반에 대한 과태료도 가중하지만 3차 위반에 자격취소 는 개인택시의 면허 취소와 다를바 없습니다. 일반 사회에서도 살인을 저지른 흉악범에게도 살인죄는 적용하지만, 사형집행은 유보하는 상황입니다. 위반에 대한 적법한 처벌이 되야하며, 하루 10시간에서 18시간을 중노동에 허우적 대는 개인택시의 근본적이 생계대책이 마련되야 한다고 봅니다. 면허 취소와 같은 생사여탈권을 탁상에서 아무 거리낌 없이 들이대는것에 분노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총량제에 의한 감차가 실시된다면 벼룩의간을 뽑아먹는 식의 치졸한 방법이 아닌 결자해지 차원에서 정부에서 전적으로 책임지고 해야합니다. 무분별한 탁상행정으로 개인택시면허를 남발한 전직시장님들의 재산을 몰수하여 택시 감차 재원으로 활용할수 있도록 법안 재정을 요구합니다. 개인적으로 법인, 개인택시 하는 동안 행정처분을 받은 일은 한번도 없고 승처 거부 해본 적도 없습니다. 다만 현장에서,승차거부라는 벌칙 사항을 두고 일부 승객들이 오용, 남용 하며 운수종사자를 괴롭히고 횡포를 부리는데 이에 따른 방법도 함께 내 놓으실 것을 제안합니다. 댓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