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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수요응답형 등 혁신 모빌리티 서비스’ 성과를 지역 곳곳으로

  • 28일 전국 지자체 대상 첫 “생활교통 우수사례 설명회” 개최
  • 향후 설명회 정례화·필요 시 지역별 순회설명회 추진 등 지원키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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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박* 신 2021-10-05
    저는 수요응답형 서비스사업 회사 (주)씨엘에 2021년 09월24일 면접을 보며 악연이 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관리자들은 고압적이고 위세에 찌들어 있으며 운행하는 기사 역시 손님 태우고 건빵 취식 및 껌을 씹는 등 써비스 자세가 무척 불량하며 고객 호출 정거장도 지나가다 후진하는 등 기본이 가ㅈ춰져있지 않았습니다. 또한 그러한 사람들이 신입가사 교육을 하고 평가를 인성 인격 성격으로 ㅈㅜ관적 판단으로 함에 상당히 우려됨을 지적안할 수가 없습니다. 효율적 운행은 뒷전이고 지원사업이라 하여 개선의 의지 또한 없는 것으로 판단되며 일부 직원의 개선요구를 차단하는 분위기를 입사 3일 동안 느낌을 알려드립니다. 지원해당 부서의 관리감독이 필요함을 건의 드립니다 답변 또는 더 자세한 사항은 dukshinpark@gmail.com으로 해주실 것을 알려 드립니다. 참고로 3일 출근 후 부당해고 당한 사람입니다 댓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