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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택시기사 고령화에 대한 대응방안, 토론의 장 열려

  • 정부·학계·시민단체·언론 등 참석한 정책세미나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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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김* 진 2016-12-30
    고령화단어는 잘못된 택시정책이다. 젊은이가 할 수 있도록 수입구조 조정하라 댓글삭제
  • 김* 진 2017-01-03
    세미나에서 나온 데이터가 정확한인가요? 정확하다고 하면 「도로교통법」을 빨리 정비하여 65세 이상 고령어르신은 도로에 차량운전 못하도록 해야 합니다. 댓글삭제
  • 김* 진 2017-01-03
    2013년 연구발표 된 자료가 정확하다고 할 수 있는지요? 전국의 일반운전자와 주행km와 비례 자료도 포함 되였는지요? 궁금합니다. 댓글삭제
  • 우* 혁 2017-01-03
    여러가지 자료를 확인한바 데이터 상의 단순비교치를 가지고 고령운전자의 사고수치가 높다고 말하는데 단순비교는 의미가 약합니다.절대적 비교를 한다면 개인택시 65세 이상 운전자의 사고수치는 가장 낮는 것으로 나타납니다.어찌하시려고 이렇게 억지 논리를 들이대십니까? 댓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