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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주민 소통과 안전관리 중점을 두어 GTX 적기 개통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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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 연 2022-02-25
    신안산선을 경기세계정원역으로 연장 개통하길 절실하게 원합니다. 댓글삭제
  • 송* 숙 2022-02-25
    저는 초지역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안산에서 가장 복잡하고 좁은 상록수역은 도로가 2차선으로 차가 밀려서 접근성이 떨어지는 지역이고 서 초지역은 주변 땅이 넒어서 공사비도 절감되고 훨씬 경제적으인 효과가 나서 안산의 새로운 이미지와 격을 높이는데 효과적으로 봅니다 ~ 댓글삭제
  • 곽* 실 2022-02-25
    복잡한 상록수역보다 초지역이 더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삭제
  • 권* 희 2022-02-25
    GTXC 상록수역 바라고 바랬습니다~ 안산시 화이팅~감사합니다. 댓글삭제
  • 권* 희 2022-02-25
    GTXC 상록수역 바라고 바랬습니다~ 안산시 화이팅~감사합니다. 댓글삭제
  • 이* 찬 2022-02-25
    회차가 가능한 상록수역에 정거장생기는 것은 비용 및 전력을 고려한 국토부에서 정말 잘한일입니다. 초지는 기술적으로 어렵습니다. 댓글삭제
  • 신* 연 2022-03-02
    안산시의 '균형 발전'과 GTX의 '효율적인 운행'을 위해서는 '상록수역'이 타당합니다. 댓글삭제
  • 이* 영 2022-03-04
    반월동으로 GTX-C 환승역 이 들어설 계획으로 발표하지 않으셨나요? 변동 없길 바라는 마음에서 올려봅니다 댓글삭제
  • 이* 영 2022-03-04
    반월동으로 GTX-C 환승역 이 들어설 계획으로 발표하지 않으셨나요? 변동 없길 바라는 마음에서 올려봅니다 댓글삭제
  • 이* 언 2022-03-20
    저는 GTX-C노선 정차역을 (덕정, 양주, 의정부, 도봉산, 창동, 광운대, 청량리, 왕십리, 삼성,과천, 금정, 수원/초지, 안산) 이렇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이중에서 덕정, 의정부, 창동, 청량리, 삼성, 금정, 수원, 초지, 안산역은 필수정차로 하고 나머지는 선택정차를 권유합니다. 아시다시피 이 노선은 전용노선 뿐만 아니라 경원선, 과천안산선, 경부선을 공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구간에 일반 전동열차와 같이 쓰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선로 용량에 대한 관점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저는 선로용량과 승객 수요가 많은 구간에서는 전용선과 전용역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GTX-C노선에서는 정차역 요구가 많을 것으로 보기 때문에 모든역에 정차하는 완행형, 일부역에만 정차하는 급행형으로 운영방식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경원선 구간은 도봉산 이북에서 공용접속하고 나머지는 전구간 전용노선으로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삭제
  • 김* 애 2022-03-24
    여기는 동두천인데 국토부에서는 정치와는 별도라고 하는데 대통령 께서의 지역과의 약속인데 단지 홍보용으로만 하실것은 분명 아닌데 국토부에서 c노선에 대한 발표는 언제쯤 나오나요 댓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