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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직주근접이 아닌, 주거지와 주거지를 잇는게 국토부의 취지인가요?
이름
조* 오
조회
64
첨부파일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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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포한강선(5호선) 연장, 지디 직결!!!!>

안녕하세요? 김포는 현재 인구 48만명이 넘어가고 있는 상태이며 이 상태로 지속될시에는 2035년에는 70만 이상을 바라 볼 수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48만명의 김포시민들은 2량짜리 골드라인에 몸을 실어 대부분 서울로 출퇴근을 반복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골드라인의 탑승률또한 280% 이상을 넘어가며 안전을 위협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이번에 발표한 4차 국가 철도망 구축계획에서는 김포한강선 (5호선) 연장은 계획에도 들어가 있지 않은 상태이며 GTX-D 또한 부천까지만 연장이라는 말도 안되는 계획이 들어가 있습니다. 서북부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교통 인프라의 혜택을 받을 수 없는 것인가요?
김포한강선(5호선)의 연장은 무조건 들어가야 합니다. 또한 GTX-D 부천 연장이 아닌 서울로 직결되어야 합니다. 김포시민의 대부분은 서울로 출퇴근합니다. 두 노선이 꼭 반영될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김포한강선 (5호선) 직결 꼭 되어야 합니다>

인구 50만 도시에 직결노선 중전철 제로입니다. 제발 연결해주세요. 출퇴근 지옥에서 벗어나고 싶습니다.

<김포한강선(5호선) 지디  직결 바람>

출퇴근 시간에 골드라인 7~8번 보낸 후에야 탄다는 게 어떤 것인줄 아십니까? 김포에서 철도는 생존권입니다.


<김포한강선(5호선), 지디 직결!>

인구 50만 도시에 직결노선 중전철 제로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국토의 균형발전입니까?


<국토의 균형발전=김포한강선(5호선)/지디 직결>
인구 50만 도시에 직결노선 중전철 제로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국토의 균형발전입니까?
<광역교통 비전 2030 김포한강선 (오호선) 반영 촉구>

김포한강선만이 김포의 살인적 교통난을 해결한 수 있습니다! 원안대로 반영바랍니다.


<김포만 만만해? 김포한강선(5호선) 즉각 연결하라!>

인구 50만 김포에 서울직결 중전철 하나 없는 것이 실화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