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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코로나19 피해 버스업계 추가 지원방안을 추진합니다.

  • 공공성 강화 확보 예산 중 벽지노선 운행손실금 251억 원 조기 집행
  • 차령(운행연한) 1년 불산입으로 비용부담 최소화
  • 지자체 추경편성 독려·버스 공제 보험료 최대 550억 원 납부유예 등 전방위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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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 균 2020-07-07
    고속버스와 시외버스만 버스업계가 아닙니다 전세버스업계가 최고피해를 보고있습니다 6개월째 운행한번도없이 주차되어 있는 전세버스 타업체와는 비교도안될만큼 도산위기에 있습니다 이대로 2개월만 더가면 살아남을 전세버스업체가 없습니다 잘확인하셔서 전세버스 파신은 막아주세요 댓글삭제
  • 오* 균 2020-07-07
    고속버스와 시외버스만 버스업계가 아닙니다 전세버스업계가 최고피해를 보고있습니다 6개월째 운행한번도없이 주차되어 있는 전세버스 타업체와는 비교도안될만큼 도산위기에 있습니다 이대로 2개월만 더가면 살아남을 전세버스업체가 없습니다 잘확인하셔서 전세버스 파신은 막아주세요 댓글삭제
  • 오* 균 2020-0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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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오* 균 2020-07-07
    고속버스와 시외버스만 버스업계가 아닙니다 전세버스업계가 최고피해를 보고있습니다 6개월째 운행한번도없이 주차되어 있는 전세버스 타업체와는 비교도안될만큼 도산위기에 있습니다 이대로 2개월만 더가면 살아남을 전세버스업체가 없습니다 잘확인하셔서 전세버스 파신은 막아주세요 댓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