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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검단신도시는 gtxd 강남직결 원안대로 하라

  • 분야교통/물류
  • 이름송* 진
  • 등록일2021-05-01
  • 조회59
공청회에서 발표한 김포 - 부천 노선은
어디서 예타한 자료입니까?
김포, 검단 신도시 시민들 중에 부천으로 출퇴근 하는 사람이나,
부천 환승해서 서울로 통근하는 사람이 있겠습니까?

김포시 인구 48만, 올 해 부터 입주하는 검단 신도시 인구까지 합치면
70만 인구입니다..

서울 직결 GTX를 가지지 못한 유일한 신도시들입니다.

왜 김포, 검단 신도시만 차별하시나요?

1) 집값이 오를까봐 그랬다고 하시는데,
그럼 GTX-a,b,c 노선 다 그만둬야 하는거 아닌가요?

아니면 남양주, 시흥, 부천 옥길 등등은 이미 김포 검단 집값보다 많이 상승했는데 왜 또 노선을 검토해주시나요?

2)그리고 서울 직결 노선도 안주면서 왜 김포, 검단을 조정지역, 투기과열지구로 엮으셨나요?

제대로 답변해보십시오. 과연 이게 공정합니까?

3)그리고 사업비 10조를 말씀하셨는데,
인천 y자 노선이 10조였지,
경기도 원안은 5조 노선입니다.

북한 철도 15조 검토한다고 민주당에서 추진하던데, 자국민 등지고 북한에 또 퍼주기 하는거 아니겠지요?


4)GTX-d 노선이 2,9호선과 겹친다고 하셨는데 그럼 a,b,c 노선중에 겹치지 않는 노선이 있습니까?
이전에는 2,9호선 혼잡도가 너무 심해서 분산노선 만들어야겠다고 서울시에서 주장하지 않았나요?
그리고 충분히 사업성 나오게 노선을 짜서 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해야하는게 국토부와 국가의 역할 아닌가요?

왜 일방적으로 시민들에게 희생해라고 하는지..
정말 국가와 대통령과 국토부에 실망입니다.

당장 귀를 열고 시민들의 목소리 좀 들으세요.
변명 그만하시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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