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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X-D는 누구 머리에서 나온겁니까?

  • 분야도로/철도
  • 이름김* 중
  • 등록일2021-04-23
  • 조회128
서부권 광역교통계획으로 GTX-D 노선을 발표한 내용은 도대체 누구 머리에서 나온겁니까?
김포한강신도시에 건설된 2량짜리 경전철도 국비 지원없이 온전히 김포시 시민들 세금으로 건설되었습니다.
50만 인구로 성장한 김포시가 광역 교통망이 부족해 서울로 출퇴근할때 마다 난리 난다는걸 언론에서
보았을테고 검단신도시까지 완성되면 문제는 더 심각해진다는 걸 알면서 이런 내용을 수립한겁니까?
GTX-A, B, C 노선이 하남, 청라, 양주, 마석까지 연결된것은 지역 균형 발전 차원에서 계획한것 아닙니까?
그게 아니면 하남, 청라, 양주, 마석이 김포시보다 인구가 많아서 연결되는 건가요?
서부권역 특히 한강신도시 완성으로 인구가 크게 늘어난 김포시는 서울로 진입하는 광역 교통망이 절대적으로
부족하다는걸 알면서 김포-부천까지 연결하는게 타당하다고 생각하시는지요? 도대체 이계획은 누구 머리에서 나온건가요?
정책에 일관성도 없고 타당성도 없고 설득력도 없습니다. 국토부는 지역 균형발전을 위해 일하는 기관 아닌가요?
그런데 왜 50만 인구로 성장한 김포시는 직결된 광역 교통망이 없는건지 설명좀 해주시겠습니까?
아니면 필요 없다고 판단하셔서 계획을 안세우는 것인지요?
김포시가 서울과 직결된 GTX-D를 갖으려면 시민들이 세금을 내야만 건설되는건가요?
그것도 아니면 김포시민이 부천으로 출퇴근 하기 어렵다고 민원을 받으셨나요?
도대체 국토부가 무슨 생각으로 이런 계획을 수립하고 발표했는지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저는 죽을때까지 김포에서 살 계획이기 때문에 집값에 관심 없습니다. 다만 김포시 시민들의 삶의 질 차원에서
직결된 GTX-D는 무엇보다도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또 하나는 김포시에 살고 있는 우리 아이들에게 광역 교통이
열악한 환경을 남겨주고 싶지 않아서 입니다. 이 마저도 욕심이라고 지적하면 할 말이 없지만
정말로 궁금해서 그러는데 이 같이 말도 안되는 계획을 수립한 국토부는 생각이라는걸 하고 수립한 계획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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