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론광장

  • 특정개인·단체(특정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욕설·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홍보·선전·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 근거 없는 유언비어, 선동적인 내용, 유사·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기타 해당란의 설정취지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등 예고없이 글이 삭제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내용 입력란은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작성해 주십시오.
  • 타인의 저작물(신문기사, 사진, 동영상)등을 권리자의 허락없이 복제하여 무단으로 게시하는 경우에는 저작재산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 게시물에 대해 별도 회신을 드리지 않습니다. 회신이 필요한 질의 등 민원은 '민원마당 (http://eminwon.molit.go.kr)'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여론광장(자유게시판)에 게시된 글은 인터넷에 개방되어 포털 및 검색사이트에 공개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결함신고(리콜센터) 본인인증 개선요구건.

  • 분야교통/물류
  • 이름김* 수
  • 등록일2021-02-03
  • 조회87
안녕하세요?
지난12월 아우디자동차를 새로 구입한 소비자입니다.
자동차 시동시 그리고 정차중(공회전)에 가속페달을 밟았다 떼기를 반복하면 그 때마다
자체가 흔들릴 만큼 엔진의 진동이 심하여 제작결함을 신고 하려고 하였으나 본인인증이 휴대폰과 아이핀인증 2가지로 제한되어있고
그나마 아이핀인증은 실행도 되지 않고있습니다. 콜센타에 문의하여 내용을 고지해드렸고 상당원이 개선을 건의하겠다고 하였으나 2주가 지나도 개선이 되지않았습니다. 조속한 개선과 함께 콜센터 직원의 성의있는 응대태도와 자질 함양을 위한 조치가 있으시길 요청합니다.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