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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론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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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 AUTO-Q의 문제를 관리 하지 않는 가아 자동차

  • 분야교통/물류
  • 이름김* 하
  • 등록일2021-02-10
  • 조회101
2021년 1월 15일 확인된 자동차 트렁크 누수로 기아자동차 문의시 사업소 예약
불가로 AUTO-Q 안내함, 2021년 2월 2일 기아동탄서비스㈜ 차량 직접 입고함
트렁크 누수 조치 요청을 했으며, 입고 당시 트렁크 부분에 누수를 제가 직접
확인 후 특정 포인트에서 누수 된다고 접수를 함.
제가 직접 누수 확인시 셀프 세차에서는 확인이 잘 되지 않고, 자동 세차를 해야
확인이 잘된다고 이야기를 함
2월 4일 기아동탄서비스 에서 직원2인이자동 세차를 가서 누수 테스트를
했는데 누수가 없다고 방문해서 같이 확인 요청을 함
2월 4일 방문 하여 기아동탄서비스 직원 1인과 주유소 자동세차를 실시, 접수할때 지적한 포인트
에서 누수 확인, 조치 방향 문의시 웨더스트립(트렁크 고무) 교체 예정이라고 안내 받음
2월 5일 수리 완료로 방문하여 조치 내역 설명시 웨더스트립 때문에 누수가 발생해서 교체했다고
안내 받음, 추가로 트렁크DOOR “기아” 앰블럼에서 누수 확인 되서 교체 했다고 안내 받음(앰블럼
교체 관련 해서는 사전 동의 하지 않았으나 교체함)
최종 누수 확인 후 수리비 청구 되었으나 과다 청구로 생각됨

청구 내용에 트렁크 누수점검으로 164000원을 청구 했는데 누수 점검을 위해서 관련되니 부분
관련된 부분 탈거 한거를 공임비 따로 청구함, 누수점검관련 상세 내역 요청했으나 받지 못함
또한 누수 조치를 요청 했으나 보유된 설비 부재로 인해 셀프 세차를 방문해서 점검한 내용을
출장비16만원 책정하여 청구함
출장비 상세 내역 요청시 1인 1만원을 책정 하여 출장비를 책정했다고 안내
청구 내용에 자동세차를 총 7회 방문한걸로 되어 있으며, 7회를 2명이 갔다 왔다 해도 14만원이나
16만원을 책정 했으며, 7회중 2회를 제가 같이 갔는데 청부 비용을 부풀려 청구함
또한 세차 영수증 확인시 자동세차 1회 방문하여 연속 3번 반복 세차한 것을 출장비 7회로 청구함
관련 부분 과다 청구로 생각 되어 기아자동차 본사에 문의 했으나 AUTO-Q는 개인 사업자라서
공임비에 대해서 특별히 관리 안한다는 안내를 하며, AUTO-Q에 직접 해결 하라는 안내를 함
기아자동차에 지속적으로 항의를 했으나 수원서비스센터로 문의 하라는 원론적인 답변을 하며, 개선의 의지를 보이지 않음

AUTO-Q는 기아자동에서 보증 수리만 업무만 맡겼으며, 일반정비에 의한 공임비는 자체 책정이라고 답변을 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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