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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X란 정의에 맞는 GTX-D 유치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분야국토/도시
이름노*
영
등록일2021-04-26
조회91
안녕하세요 김포는 현재 인구 50만명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서울에 직장이 있으나 서울의 집값상승로 꿈도 못꾸고 김포에서 서울로 출퇴근을 하면서 교통으로 출근전부터 고통을 받으며 나아지겠지란 희망으로 하루하루를 버텨왔습니다. 이런 김포시민들에게만 왜 이런 허망함을 주는건지요. 김포에는 제대로된 지하철하나 없습니다. 왜 노선중복이란 말이 나오는건지 형평성 이란 말이 나오는건지 이해할수가 없습니다.
또한 골드라인의 탑승률또한 280% 이상을 넘어가며 안전을 위협받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것이 지역간 형평성이 맞다고 생각하시는지요.
이번에 발표한 4차 국가 철도망 구축계획에서는 김포한강선 (5호선) 연장은 계획에도 들어가 있지 않은 상태이며 GTX-D 또한 부천까지만 연장이라는 말도 안되는 계획이 들어가 있습니다. 서북부 지역에 사는 사람들은 교통 인프라의 혜택을 받을 수 없는 것인가요?
김포한강선(5호선)의 연장은 무조건 들어가야 합니다. 또한 GTX-D 부천 연장이 아닌 강남으로 직결될 수 있도록 구축이 되어야 합니다.
꼭 반영되도록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김포시민들 교통으로 죽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