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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론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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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양은평선 행신중앙로역 신설 확정 요청 ■

  • 분야교통/물류
  • 이름정* 춘
  • 등록일2021-05-17
  • 조회81
■ 고양은평선 행신중앙로역 신설 확정 요청 ■

고양은평선의 행신중앙로역 신설을 강력하게 요청합니다.

고양시의 주 간선도로인 중앙로에는 버스전용차로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해당 구간을 운행하는 버스 노선들의 이용량을 한 번 직접 비교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양 버스 1000번을 예로 들어 볼까요, 고양 버스 1000번의 정류소별 이용객수 데이터를 확인해 보시면 행신초등학교(정류소 번호 19-346 / 19-348) 정류소의 이용객 수가 고양시 최대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행신동은 고양시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행정동입니다. (약 11만) 수요가 가장 많은 곳에 역사를 신설하여 노선 신설의 경제성도 제고할 수 있으며, 역으로 설명하자면 행신중앙로역 없이 고양은평선의 타당성은 담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고양시에서도 4월에 행신중앙로■ 고양은평선 행신중앙로역 신설 확정 요청 ■

고양은평선의 행신중앙로역 신설을 강력하게 요청합니다.

고양시의 주 간선도로인 중앙로에는 버스전용차로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해당 구간을 운행하는 버스 노선들의 이용량을 한 번 직접 비교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양 버스 1000번을 예로 들어 볼까요, 고양 버스 1000번의 정류소별 이용객수 데이터를 확인해 보시면 행신초등학교(정류소 번호 19-346 / 19-348) 정류소의 이용객 수가 고양시 최대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행신동은 고양시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행정동입니다. (약 11만) 수요가 가장 많은 곳에 역사를 신설하여 노선 신설의 경제성도 제고할 수 있으며, 역으로 설명하자면 행신중앙로역 없이 고양은평선의 타당성은 담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고양시에서도 4월에 행신중앙로■ 고양은평선 행신중앙로역 신설 확정 요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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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시의 주 간선도로인 중앙로에는 버스전용차로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해당 구간을 운행하는 버스 노선들의 이용량을 한 번 직접 비교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양 버스 1000번을 예로 들어 볼까요, 고양 버스 1000번의 정류소별 이용객수 데이터를 확인해 보시면 행신초등학교(정류소 번호 19-346 / 19-348) 정류소의 이용객 수가 고양시 최대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행신동은 고양시에서 인구가 가장 많은 행정동입니다. (약 11만) 수요가 가장 많은 곳에 역사를 신설하여 노선 신설의 경제성도 제고할 수 있으며, 역으로 설명하자면 행신중앙로역 없이 고양은평선의 타당성은 담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고양시에서도 4월에 행신중앙로역 신설을 요청하는 공문으로 의견을 개진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상반기 중 최종 발표할 제4차 국가 철도망 계획에 고양은평선 행신중앙로역을 반드시 반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월 중 완료 예정인 LH 공공기관 타당성 조사에도 행신중앙로역을 포함하기 위한 모든 노력을 지자체와 지역 정계 뿐만 아니라 주민들 모두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역 신설을 요청하는 공문으로 의견을 개진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상반기 중 최종 발표할 제4차 국가 철도망 계획에 고양은평선 행신중앙로역을 반드시 반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월 중 완료 예정인 LH 공공기관 타당성 조사에도 행신중앙로역을 포함하기 위한 모든 노력을 지자체와 지역 정계 뿐만 아니라 주민들 모두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역 신설을 요청하는 공문으로 의견을 개진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상반기 중 최종 발표할 제4차 국가 철도망 계획에 고양은평선 행신중앙로역을 반드시 반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월 중 완료 예정인 LH 공공기관 타당성 조사에도 행신중앙로역을 포함하기 위한 모든 노력을 지자체와 지역 정계 뿐만 아니라 주민들 모두가 함께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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