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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 3호선연장 - 합법을 가장한 위법

  • 분야교통/물류
  • 이름안* 숙
  • 등록일2021-05-28
  • 조회93
파주 3호선연장 - 합법을 가장한 위법

파주 3호선연장 미래로 직선을 지켜주십시오

파주 지하철3호선 미래로직선 국가계획3차노선을 지켜주십시오.

운정1.2기 시민들은 분양당시 세대당 1700만원의 교통분담금을 부담하였고
10 여년동안 변함없이 운정신도시 1.2기 중심부 미래로직선으로
한마음 한뜻으로 추진해왔습니다.

2020년10월 국가계획3차계획안에서 지하철3호선 미래로직선으로 도면이 고시되었습니다.

하지만 불과 몇 달만에 운정시민은 본적도 들은바도 없이 변형된 노선으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파주시와 국회의원의 해명을 요구했지만 묵묵부답으로 일관하더니 급기야
말을 맞추어 운정시민을 농락하고 있습니다.
국회의원은 변형된 노선을 2021년4월22일 발표때 알았다고 합니다.
철도과장은 파주시에서 역사 추가를 요청하였고 변경되었다고 합니다.
민자사업 특성상 요구한대로 줄수는 없는 법입니다.

합법을 가장한 편법의 위법성을 파헤쳐주십시오.

민자계획의 경제성은 확보되었습니다.
운정역 2조6천억 투자하는 중심상업지역 개발이 본격화화면 외부인구의
유입 및 공공기관밀집지역의 유동성을 위하여 지하철 3호선은 반드시
운정역과 운정1.2기 지역의 중심부인 미래로직선노선으로 들어와야합니다.

10여 년간 우리모두가 알고 우리모두가 기다려온 기본을 지켜주십시오.

지하철은 마을버스가 아닙니다.
2개에서 3개로 4개로 더 큰 미래로 향해 나가야 합니다.
구불어진 변형된 교통대책은 제자리에 머물뿐입니다.
신도시 전체를 아우르는 실핏줄 같은 세밀한 교통대책은 지자체가 트램도입,
마을버스운영으로 지속적으로 보완해 나가야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민자 건설사에게 추가역사 제안으로 부담을 안기고
그에 상응하는 역개발권을 담보하지 않았는지 의심을 하고 있습니다.

2020년 1월까지도 운정신도시 1.2기 중심부 미래로직선 노선으로 알고 노력해온
1.2기 동시분양자들의 기다림을 미래로직선 국가계획3차노선으로 지켜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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