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론광장

  • 특정개인·단체(특정종교 포함) 등에 대한 비방, 욕설·음란물 등 불건전한 내용, 홍보·선전·광고 등 상업적인 게시, 근거 없는 유언비어, 선동적인 내용, 유사·동일한 내용을 반복적으로 게시한 경우, 기타 해당란의 설정취지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등 예고없이 글이 삭제될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내용 입력란은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작성해 주십시오.
  • 타인의 저작물(신문기사, 사진, 동영상)등을 권리자의 허락없이 복제하여 무단으로 게시하는 경우에는 저작재산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 게시물에 대해 별도 회신을 드리지 않습니다. 회신이 필요한 질의 등 민원은 '민원마당 (http://eminwon.molit.go.kr)' 코너를 이용해 주시기 바라며, 여론광장(자유게시판)에 게시된 글은 인터넷에 개방되어 포털 및 검색사이트에 공개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김포-검단-서울-하남 GTX 및 서울5호선 연장 확정

  • 분야도로/철도
  • 이름김* 호
  • 등록일2021-05-06
  • 조회3
2기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의 골드라인의 오전첨두 철도 혼잡률은 2025년 250%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4월 29일 4차 국가철도망 공청회 기준 자료). 인천검단신도시 주민들이 이용할 공항철도의 오전첨두 철도 혼잡률은 170%로, 서부권 신도시의 대중교통 현실입니다. 수도권 단 한곳도 서부권 2기신도시보다 높은 철도 혼잡률을 보이는 곳은 없습니다.

김포한강, 인천검단신도시의 인구는 약 70만명이며, 서울직결노선은 단 1개도 없습니다. 서울과 붙어있는 최인접 도시와 서울직결노선의 수를 봐보십시오. 과천,구리,양주,광명,하남,의정부,파주,안양,남양주,부천,성남, 고양 등 모든 도시에 서울직결노선이 최소 2개이상 있습니다. 많은 곳은 7개도있습니다. 김포한강, 인천검단신도시는요? 0개입니다. 국토교통부는 김포한강, 인천검단신도시를 2기신도시로 지정해놓고 주민들을 위해 어떤 교통 대책을 수립한건지 상싱적으로 이해를 할 수없습니다.

김포-부천 서부급행철도는 누구를 위한것입니까? 김포,검단 주민들은 부천으로 출퇴근하라구요? 부천에서 서울7호선타서 광명지나 서울로 가라구요? 왜 김포한강, 인천검단 주민들은 제대로 된 철도 노선 있으면 안되는 겁니까? 김포한강, 검단신도시를 위한 김포-하남 GTX-D 노선, 서울 5호선 연장 필요합니다.

  수정 삭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