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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포-검단-서울-하남 GTX 및 서울5호선 연장 확정
분야도로/철도
이름김*
호
등록일2021-05-06
조회3
2기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의 골드라인의 오전첨두 철도 혼잡률은 2025년 250%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4월 29일 4차 국가철도망 공청회 기준 자료). 인천검단신도시 주민들이 이용할 공항철도의 오전첨두 철도 혼잡률은 170%로, 서부권 신도시의 대중교통 현실입니다. 수도권 단 한곳도 서부권 2기신도시보다 높은 철도 혼잡률을 보이는 곳은 없습니다.
김포한강, 인천검단신도시의 인구는 약 70만명이며, 서울직결노선은 단 1개도 없습니다. 서울과 붙어있는 최인접 도시와 서울직결노선의 수를 봐보십시오. 과천,구리,양주,광명,하남,의정부,파주,안양,남양주,부천,성남, 고양 등 모든 도시에 서울직결노선이 최소 2개이상 있습니다. 많은 곳은 7개도있습니다. 김포한강, 인천검단신도시는요? 0개입니다. 국토교통부는 김포한강, 인천검단신도시를 2기신도시로 지정해놓고 주민들을 위해 어떤 교통 대책을 수립한건지 상싱적으로 이해를 할 수없습니다.
김포-부천 서부급행철도는 누구를 위한것입니까? 김포,검단 주민들은 부천으로 출퇴근하라구요? 부천에서 서울7호선타서 광명지나 서울로 가라구요? 왜 김포한강, 인천검단 주민들은 제대로 된 철도 노선 있으면 안되는 겁니까? 김포한강, 검단신도시를 위한 김포-하남 GTX-D 노선, 서울 5호선 연장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