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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론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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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산선(3호선)파주연장 "3차망 종점까지 필히 반영요구"

  • 분야항공
  • 이름이* 숙
  • 등록일2021-06-15
  • 조회96
일산선(3호선)운정신도시 연장은 1.2지구 입주민 십수년 교통불편 해소를 목적으로 추진된 사업입니다. 입주초부터 4차망 발표까지 미래로 직선 와동동 종점까지 파주시가 신도시 홍보지도와 보도자료에도 주장했던 노선입니다.
2020년 뉴딜사업에 포함돼 민자안으로 진행 한다는 뉴스에 한마음으로 환영하는 축제였습니다.
그런데 국토부4월22일 4차망에 발표한 선형이 이해 안됩니다.
인구와 상가 밀집 지역인 와동종점이 엉뚱한 곳으로 바뀐거 같습니다.
14년전 45평 분양가 5억3천 고분양가에 신도시 고급 인프라값 다 지불 했는데 시골 깡촌 교통지옥에 집값폭락 이중고를 견디며 3호선 연장 희망을 잡고 살았는데 그 마지막 희망마저 빼앗아 경제성 운운하며 부동산 투기용으로 돌리려 합니까?
국가 교통망 최우선 목적은 시민들 출퇴근 교통난 해소와 국민행복과 지역균형발전 실현이라 알고 있습니다.
이제 겨우 14년전 분양가 회복된 지역의 교통편은 약속대로 보장해 주십시요.
유력 정치가의 가문 광활한 땅 주변과 아직 허허벌판 공사판에 역을 세우기 위해 13년 기다린 약속된 역위치를 바꾸는 폭정을 멈추고 3차안 노선 종점은 지켜주고 금릉 연장하며 역을 추가 하기를 촉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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